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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1/07/04 (1)
nyancoder
WWDC 2021 - ARC in Swift: Basics and beyond
원본 영상: https://developer.apple.com/videos/play/wwdc2021/10216/ Object lifetimes and ARC 객체의 수명은 init()에서 시작하여 마지막 접근 이후 끝납니다. ARC는 수명이 끝난 객체의 메모리를 자동 해제합니다. ARC는 참조 횟수를 추적하여 개체의 수명을 결정합니다. Swift 컴파일러는 ARC를 위해 retain/release 연산을 추가합니다. 참조 횟수가 0으로 떨어진 객체는 할당 해제됩니다. Traveler 객체는 생성되었을 때 ref_count가 1로 만들어집니다. traveler1에서 traveler2에 객체가 할당되었을 때, retain이 불리며 ref_count가 1 증가하여 2가 됩니다. 이후 traveler1은 더 이..
WWDC/WWDC 2021
2021. 7. 4. 19:46